2022-2학기 연세대학교 일반대학원생 응원 간식 행사

원총이
2022-10-14
조회수 1550

원우 여러분, 안녕하세요.

일반대학원 총학생회 기획복지국입니다.


2022-2학기는 약 3년만에 맞이한 대면 학기입니다.

기획복지국에서는 변화된 학사일정에 적응하면서, 학업에 정진하고 계시는 원우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간식 행사를 진행하려 합니다. :)


1. 지원 대상: 신촌 캠퍼스 일반대학원 재학생 중 2022-2학기 자율경비(학생회비) 납부자

2. 지원 내용: 추첨을 통해 생활협동조합 모바일 상품권 10,000원 권을 기재하신 핸드폰 번호로 지급합니다.(50명)

3. 신청 기간:  2022년 10월 31일(월요일) 오전 11시 ~ 11월 4일(금요일) 오후 3시 

4. 신청 방법: 구글 설문지(설문 폼 링크)(설문 폼은 신청 기간에 오픈됩니다)

5. 당첨자 발표: 2022년 11월 7일(월요일) 오후 12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합니다.

6. 필수 준비물

     1) 자율경비(학생회비) 납부 내역: 등록금 고지서의 자율경비 납부 내역 혹은 총학생회비 납부 내역 등의 캡처본 


※ 유의 사항

1. 1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.
2. 자율경비(학생회비) 납부 여부는 등록금 고지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응원 간식 행사 필수 서류인 자율경비(학생회비)는 2022-2학기 내역만 증빙 서류로 인정됩니다.
  • 자율경비(학생회비) 추가 납부를 원하시는 경우는 우리은행 126-00035-018-944로 별도 납부 후 송금 내역을 첨부하시면 됩니다.
  • 추가 납부 시, 납부자 성명을 반드시 "학과+성명"(예. 사학홍길동)의 5글자로 해주셔야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3. 필수 준비물 미제출 및 잘못된 번호 기재 시 추첨에 제외될 수 있으며, 별도의 안내 및 책임은 기획복지국과 무관합니다.


중간고사 기간을 마무리하며 지친 원우님들 마음에 심심한 위로가 되길 기대합니다.
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
연세대학교 총학생회 기획복지국

ysgsa_support@yonsei.ac.kr

02-2123-3671

1 0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